네트워크 엔지니어

2020. 3. 1. 23:29IT 정보/직업

반응형

네트워크 엔지니어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인터넷에서 it관련 직업을 검색해보았다.

거의 대부분은 홍보성글이였다.

(물론 관련 정보가 있으면서 마지막에 학원 오라는 글이였다.)

그래서 내가 관련 글을 직접 쓰기보다는 괜찮은 글만 모아서 링크 하려고 한다.

 

네트워크 엔지니어의 현실

 

네트워크 엔지니어의 현실

내 직업을 정확히 말하자면 "데이터 통신 기술자"다.데이터 통신? 이건 먼 말이냐? 내가 근무하고 있는 H...

blog.naver.com

이 글은 네트워크 엔지니어라는 직업을 간단하게 표현했다.

의사에 빗대어 표현했다.

 

현직 네트워크 엔지니어가 네트워크 엔지니어에 대해 말하다!

 

현직 네트워크 엔지니어가 네트워크 엔지니어에 대해 말하다!

글을 시작하며몇일 전 우연히 내 직업인 네트워크 엔지니어를 인터넷에서 검색해 보게 되었다. 거의 99%가 ...

blog.naver.com

이 글은 정말 현직 네트워크 관리사가 관련 업무나, 자격증 등을 상세하게 표현했다.

현실에 대해서도 자세히 설명했다.

 

네트워크 엔지니어의 삶

 

네트워크 엔지니어의 삶

내 직업은 네트워크 엔지니어다. IT라는 직종에 속해있으며 일명 노가다?라고 불리운다...ㅋ 근데 문제는 내가 하는 일을 딱히 설명할수가 없다는 것이다. 친구들끼리 만날때는 그냥 노가다해...라고 하는데 부모..

joonyounglee.tistory.com

대화 형식으로 글을 표현했다.

자신의 경험을 상세히 적어서 글이 재밌다.

 

네트워크 엔지니어를 꿈꾸신다면 이 영상을 꼭 보고 가세요

이 영상은 가장 최신으로 영상으로 전달하므로써 이해가 잘 간다.

개인적으로 글보다는 영상이 좋은 것 같다.

 

앞으로 흥미있는 직업을 이렇게 블로그에 정리해서 옮겨놔야겠다.

 

 

반응형

'IT 정보 > 직업'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웹 개발자  (0) 2021.01.22
it 학과 취업은 어떻게 찾아야 할까?  (1) 2020.11.29
서버 운영자  (2) 2020.03.30
테이터 사이언티스트  (2) 2020.03.04